대전 판다림 라텍스 첫 구매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대전 판다림 라텍스 첫 구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아조아 (59.♡.197.145)
댓글 0건 조회 11,111회 작성일 20-07-13 20:16

본문

대전 판다림 라텍스 사용후기

부모님의 허리가 점점 안 좋아지시고,  바닥에 자주 앉았다 일어서는게 힘드실 것 같아서
최근 여러 유명브랜드의 침대를 알아보았습니다.
침대를 알아볼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던 부분은 라텍스였습니다.

라돈, 스프링 탄성, 교체주기 등도 중요했지만, 자는 동안 몸의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주어 허리에 부담이 가지 않으며 잠이 잘 오는 편안한 라텍스를 찾고 있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알아본 후, 직접 느껴보고 알아보고자 대전 판다림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매장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과 라클라우드 등 많은 라텍스에는  없는 판다림만의 라텍스 밀도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라텍스 밀도는 80, 85, 90% 등으로 나뉘었고, 80%이 가장 부드럽고 90%이 밀도가 높아 약간 딱딱(?)하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누워보고 골라야 합니다.
저희 어머니와 아버지도 누워보시더니 두분 모두 다르게 85%, 90%이 마음에 드신다고 답하셨습니다. ㅋㅋ
라텍스 두께도 다양하게 있었지만 저희는 최대한 높은 것을 구매하고자 15 cm를 선택하였습니다.

프레임도 편백나무, 소나무 등 목재 재질과 이탈리아 소가죽, 양가죽 등 가죽 재질로 크게 구분되었고,
부모님이 쓰실 제품이라 가장 좋은 이탈리아 소가죽으로 수제 제작하는 제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라텍스는 구매 후 바로 택배로 보내주셔서 3일 이내에 받을 수 있었지만, 프레임은 구매 즉시 수제 제작하여 3주정도 후에 설치기사님이 직접 집으로 방문해주셨습니다.
배송 당일 비가 많이 와서 새 제품이 젖을까 걱정하였지만, 비닐로 2겹 포장해서 가죽은 젖지않고 뽀송뽀송하게 안방에 놓았습니다.

라텍스에서 주무신지 한달 정도가 지난 지금, 부모님은 매일 꿀잠을 주무시고 계십니다.
여름이라 더워서 중간중간 깨시는 분도 많을 때인데 저희 부모님은 라텍스에서 주무신 이후로 컨디션이 매우 좋아지셨습니다.

어떤 영양제보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비싸더라도 천연이면서 자기 몸에 맞는 판다림 라텍스를 선택하기를 잘 한 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