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판다림직영점 구매후기~박민주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판다림직영점 구매후기~박민주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샷시닥터 (210.♡.58.167)
댓글 0건 조회 14,904회 작성일 15-06-02 11:33

본문

목 디스크가 있어서..매일 밤 잠을 설치고..자고나도 개운하지 않아서..베개도 종류별로 이것저것 구매해 사용하고..

목 디스크가 나아지길 기대했지만, 베개를 바꿔도 여전히 목이 뻐근하고 힘들었습니다.

침대가 돌침대 여서인지 언제부턴가 옆으로 자는 습관때문에 어깨가 눌려 아프고 팔이 저려서

매트리스를 하나 깔아야겠다..생각해서 유명브랜드 템퍼, 시XX  에XX 침대부터..알아보며 다녀보고  매트리스를 고르던 중..

돌침대 위에 일반 매트리스를 올리면 높이가 너무 높아진다며 라텍스침대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천연라텍스는 비싸고 믿을만 한 곳을 찾기가 힘든 데..인터넷 검색하던 중...

판다림!!을 알게 되었고 홈페이지를 통해 모르던 상식과 내용까지 친절히 설명되어 있어서...

부천인 집에서 가까운 인천점을 찾아갔습니다.

와이프와 함께 도착한 인천 구월동 판다림 직영점 매장은 입구부터 일반 침대매장과는 다른 분위기였다..

날씨가 너무 더웠는 데 입구에 들어서자 바로 에어컨까지 틀어주며 친절히 상담을 해주시는 센스!!

매니저분께서 어떻게 아셨는지..매트리스에 눕는 것을 보고는 목이 안좋은 것 같다며..

몸무게와 라텍스 밀도를 맞춰서 구입해야 한다고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와이프와 나의..몸무게 차이가 나니..남편분 몸에 맞추는 것이 좋겠다며.. 밀도 85를 추천해주셨습니다.

나도 영업직에 있어서인지..보통 판매멘트는 신경안쓰고 제품을 꼼꼼히 보는 편인데..

이곳 매니저분의 친절한 설명은 귀를 기울이게 만들더라구요..

체형별로 어떤 사람이 사용하는지..매트리스 커버의 장단점도 설명해주셨어요.

배송은 주말이라 빠르면 화요일..

두분 다 직장생활 하시면 배송하는 분이 아침 일찍도 배송도 해준다고 해서 더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두께 10센티를 생각하고 매장을 방문했으나..직접 누워보니..15센티가 너무 맘에들어 15센티로 구매확정!!

커버 3가지도 장단점을 설명해주는데..확실히..비싼게 좋아보이더군요..ㅎㅎ

어찌되었든 구매 후 집으로~~

매장을 나오면서 와이프가 말하길..참.,좋은 제품을 잘 산 것 같아 ~
 
친절한 매니저분의 설명에 큰 돈 주고 샀지만 후회하지 않고 잘 쓸 수 있을것 같네요.
 
둘이 맞벌이를 하는 지라..평일 8시면 출근하는데..배송기사분....아침 7시에 오셨더라구요.

출근하시는 분들 위해 아침 일찍부터 배송해주는 맞춤형 서비스^^....

고마움에 미숫가루 한 잔 드렸는데 뚝딱~마시더니 딴 데 가셔야한다며 급하게 가신다..ㅋ.ㅋ

오늘 밤..처음 라텍스에서 잠을 자게 되는데..설레인다..와이프도 오늘밤..뜨거운 밤을 기대하겠다며..ㅋ.ㅋ

출근 전 잠깐!!누웠는 데..좋다..좋아..좋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