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림 동수원점 제품 구입 후기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홈 > 사용후기

판다림 동수원점 제품 구입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흥 작성일17-01-08 15:15 조회451회 댓글1건

본문

매트리스가 오래 되서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다 라텍스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살펴봤는데요.

어느 브랜드 보다 판다림이 우수하단걸 알고 판다림 동수원점을 방문했습니다.

사장님 한분 계셔서 아주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매트리스마다 누워보며 살펴봤죠.

가장 무난하게 85에 10T 짜리를 구매했는데요.
처음에서 원래 있던 매트리스에다가 올려놨는데
같은 퀸사이즈인데 라텍스 매트리스가 크더군요...
그리고 아래 매트리스가 오래되기도 했지만 딱딱하진 않아서 라텍스 매트리스를 올려두니 너무 푹신하더군요
그게 좋은줄 알고 몇일을 사용했는데.. 너무 푹신한건 아침에 그리 좋지 못하더군요..적당히 딱딱한것이 좋은 듯해요. 라텍스 본연의 회복력도 더디어 지는것 같아요.
(혹시나 기존의 매트리스나 밑이 딱딱하지 않은 것을 두고 위에 라텍스 매트리스를 올리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라텍스 푹신함이 더 강해져서 기존 매트리스 느낌과 조금 다릅니다. 참고하세요..)

그 후 밑의 매트리스를 버리고 밑에 깔개를 놓고 위에 라텍스를 올렸더니 그제서야 시연했던 느낌과 같더군요.
그리고 몇일을 보낸결과 좋은 아침을 맞이 할 수 있었습니다.
라텍스를 처음 써봤는데요. 기존의 매트리스 보다 훨씬 상쾌하네요.

또한 판다림 라텍스라 더욱 신뢰하고 있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사진은 순서대로 입니다.. 저희집 고양이가 제일 먼저 올라갔어요.. 마지막엔 아주 편안하게 잠들더군요..ㅋㅋ)

댓글목록

동수원점님의 댓글

동수원점 작성일

안녕하세요 동수원점입니다
기존침대를 처분하실지 사용하실지 결정이 안된상태라 하시더니 결국 처분하기로 하셨군요
사용기간이 있는 스프링침대는  조금 아깝긴하시겠지만 10센치를 하셨으면 차라리 빼시는편이 고유라텍스의 장점을 느끼시는데 도움이됩니다
갑자기 낮아져서 낮설기도 하시겠지만
허리를 지지해주고  서로에게 수면시 방해받지않고 편안하게 주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