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텍스 매트리스 베개 구매 후기 - 일산점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라텍스 매트리스 베개 구매 후기 - 일산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morning (1.♡.227.66)
댓글 1건 조회 13,182회 작성일 17-03-14 23:03

본문

최근에 잠자리가 불편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결혼하면서 침대를 산 후 한번 도 매트리스를 바꿀 생각을 못했네요.
아내가 목이 불편하다, 허리가 불편하다는 말을 자주해서 기능성 베개라도 사 볼까 했다가 허지부지했는데요.
이번에 수원으로 이사하면서 매트리스를 바꾸기로 결심을 했답니다.  인터넷으로 알아 보던 중 천연라텍스매트리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 생소한 분야라 인터넷으로 이곳 저곳 찾아 본 후 일산에 있는 두개 매장을 가 보기로 했습니다.
판다림 홈피를 봤을 때 신뢰가 많이 갔던 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판다림만 들러기로 하였습니다.
판다림이 가성비가 좋은 거 같아요~.
초딩 아이들과 온 가족이 대리점을 방문해서 배게도 싸이즈별로 사용해 보고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도 체형분석기를 사용하여 평가를
해 보았습니다. 최종 밀도 85kg/m3에 Queen 싸이즈를 선택했는데요.
베개를 먼저 받아서 써 보았는데 아내가 목이 안 아프다네요.  이걸 믿어야 할지^^
어제 매트리스를 더디어 배송받았습니다.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아이들도 좋아 하네요.
써비스로 운전자 목쿠션도 2개 받았어요. 잠이 솔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일산점님의 댓글

일산점 아이피 (112.♡.96.2) 작성일

안녕하세요 ^^
사진과 함께 친절한 후기 감사합니다.
바닥이나 단단한 곳에서 주무시다 보면 몸에 굴곡이 지는 어깨 및 엉덩이등은 눌려서 배기는 증상과 반면 허리는 뜨는 증상으로 잠자리가 불편하여 계속 뒤척이다 보니 수면의 질이 떨어지는
일이 발생하지요. 더욱이 디스크증상으로 허리, 목 쪽이 불편하신 분들이 바닥생활을 하시면 위와 같은 증상으로 더더욱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텍스매트리는는 고무를 밀도의 차이를 두어 쪄내는 방식으로 부드러움과 반발탄성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부분이 사람의 체형 굴곡에 맞게 부드럽게 받쳐주고, 채워주는
역할로 잠자리에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판다림 라텍스 매트리스는 천연고무원액 95% 함량으로  99%의 향균력을 가지고 있어 진드기 및 곰팡이에  있어서 자녀분에게 안전합니니다. 
가족분들 모두 라텍스 매트리스의 도움으로 항상 건강하고 편안한 잠자리 가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