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수원점에서 맞춤형 제작으로 라텍스 구입!!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동수원점에서 맞춤형 제작으로 라텍스 구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한중구 (211.♡.120.212)
댓글 1건 조회 10,835회 작성일 17-08-14 09:46

본문

프리미엄 class I 밀도 85, 두께 750mm, 싱글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최종결정까지 두번의 방문상담이 있었는데 그 때마다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판다림은 어머님의 직장 동료분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라텍스를 한번도 접해보지 않았던 저이지만 언론기사와 기존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입증된 효능에 믿음이 갔습니다.

동수원 직영점에가면 밀도별, 두께별로 비교가능 하도록 라텍스 침대가 진열이 되어 있어서 직접 누워보며 제 몸에 맞는 것을 비교해보고 찾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밀도 80이 가장 편안하게 느껴졌는데 신발을 벗고 올라가 누워보길 권하셔서 벗고 편하게 누워보니 또 다른 느낌이 들었고 결국 85로 결정 할 수 있었습니다.

아버지가 돌 쇼파 사이즈에 맞는걸 부탁하셨기 때문에 맞춤 제작 서비스가 된다고 하여 고민없이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라텍스가 좋다는거는 어렴풋이 들었는데 워낙 가짜 라텍스와 관련한 기사가 많아서 선뜻 구매가 망설여지기도 했는데 직접 속을 보여주시고 제품의 효능과 성능에 대해 자신있게 설명해주시는 모습덕분에 신뢰가 갔습니다~

앞으로도 라텍스를 구입할 일이 있으면
항상 판다림을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친구들한테도 추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판다림님의 댓글

판다림 아이피 (121.♡.53.34) 작성일

안녕하세요 판다림입니다^^
많은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요즘 합성라텍스를 천연라텍스로 둔갑시켜 판매하는 곳이 많은 실정이라 라텍스 구매에 대해 망설이시는 마음이 이해가 가네요..
그러나 판다림 라텍스는 고객님 말씀처럼 KBS 소비자고발, MBC 불만제로에서 고품질 천연라텍스임을 확인받았으며
또한 대표님께서 합성라텍스와 천연라텍스를 구별하는 전문가로도 직접 출연하신 바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판다림 라텍스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실시한 품질 분석 결과에서도 12개 항목에 대하여 무결점임을 유일하게 판명받았답니다^^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라텍스는 사이즈가 맞는 신발을 구매하듯이 체중과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 밀도의 제품을 사용하셔야 편안한 숙면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판다림에서는 온라인상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으며, 직접 매장에서 누워보신 후 상담을 통해 구매하실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고객님들께는 충분한 전화 상담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잠도 잘 오고 개운하시다고 하니 고객님의 체형에 알맞은 밀도의 라텍스를 선택하셨나보네요^^~

저희 판다림을 믿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판다림 라텍스와 함께 편안한 숙면하시길 기원합니다.
사용중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매장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