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직영점 라텍스 매트리스 구매후기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광주직영점 라텍스 매트리스 구매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zzangpanda (125.♡.249.163)
댓글 1건 조회 15,592회 작성일 17-09-12 18:37

본문

유명브랜드 에이스침대에서 자다가 돌침대를 구매하고 돌침대에서 자고 있는데,
돌침대는 허리를 받쳐주지 않아 자고나면 허리가 아팠습니다.
그래서 돌침대 위에 깔 매트리스를 알아보는데 천연라텍스가 좋다고 하여 판다림 광주호남직영점을 방문했습니다.
그곳에서 천연라텍스의 좋은 점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을 받은 후 체형분석을 하였는데 밀도90에선 허리가 떴지만
밀도85에서 라텍스가 허리를 지탱해줘 그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두께는 7.5cm로 하여 돌침대의 좋은 열기를 전달받아 라텍스와 돌침대의 조화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유기농 순면 매트리스 커버도 누빔처리가 되어 올 풀림도 안생기고 진드기도 방지해준다니
이대로 깨끗하게 10년 이상은 쓸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30퍼센트 할인행사 때 구매하여 알뜰하게 매트리스와 베개를 구입할 수 있어 넘넘 좋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행사기간에 라텍스 접해보시고 많이 사용하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판다림님의 댓글

판다림 아이피 (121.♡.53.34) 작성일

안녕하세요 판다림입니다^^
편안한 숙면하고 계신가요?

돌침대는 그만의 수 많은 장점이 있지만 딱딱함으로 인해 허리 통증이나 어깨 결림등을 호소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돌침대 위에 라텍스를 올려 사용하는 것이 유행아닌 유행이 되어버렸네요^^
다만 주의하셔야 할 점은 판다림 라텍스는 천연 고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열과 햇빛에 취약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돌침대에 사용시 얇은 이불이나 패드를 깔고 그 위에 라텍스를 올려 직접 열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또한 너무 뜨겁게 사용하시면 라텍스의 내구성과 탄성 등이 쉽게 반감되어 라텍스의 수명 또한 반감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해요~!

라텍스는 치수가 맞는 신발을 신듯이 체형과 체중에 맞는 밀도의 제품을 사용하셔야합니다.
개인의 체형과 체중을 고려하지 않은 라텍스는 어깨와 엉덩이의 결림, 저림증상과 함께 허리를 제대로 지지해주지 못해 척추 건강의 이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밀도의 중요성으로 판다림에서는 체형 분석 시스템을 매장 최초로 도입하여 고객님들의 체형에 맞는 밀도의 라텍스를 선별하여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판다림에서는 고품질의 천연 라텍스를 고객님들께 조금이라도 더 좋은 가격에 제공해드리고자 30%상당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원목 프레임 사은이벤트, 무료 체형분석, 사용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고객님들께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께서 할인기간에 찾아주셨으면 하네요^^~

앞으로도 판다림 라텍스와 함께 편안한 숙면하시길 기원합니다.
제품 사용중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매장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