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림 라텍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 동수원점 )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판다림 라텍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 동수원점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안단테 (121.♡.84.254)
댓글 1건 조회 13,914회 작성일 17-10-20 20:31

본문

# 프리미엄 classⅡ, 밀도 85, 두께 160mm, 퀸 사이즈 구매
확인 또 확인 최종결정까지 두번의 방문상담이 있었는데 그 때마다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판다림을 우연히 알게되어 라텍스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인터넷 검색및 매장을 방문하여 확인도 해 보았다.(1년전부터)
 그러던중 언론기사와 기존 사용자들의 후기를 통해 입증된 성능에 신뢰가 갔습니다.

동수원점에 가면 밀도별, 두께별로 비교가능 하도록 라텍스 침대가 진열이 되어 있어서 직접 누워보며 제 몸에 맞는 것을 비교해보고 찾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라텍스 매장들은 밀도가 한종류로만 되어 있어 선택의 여지가 없는데 판다림은 자신의 체구와 기호에 맞춰 구매할수 있는 시스템이 마음을 사로 잡았다고나 할까요?
처음엔 밀도 80이 가장 편안하게 느껴졌는데 신발을 벗고 올라가 누워보니 조금씩 차이가 있었고 나에게 편하고 오래 쓸수있는 밀도를 찾기위해 일반 매트리스의 느낌과 비교 상상 하면서
결론을 내린게 밀도 85가 적합하다는 쪽으로 정해놓고, 다시 확인 비교해서 결정 했습니다.

라텍스가 진드기와 알레르기 예방에 좋다는거는 여기저기서 들었는데 워낙 가짜 라텍스와 관련한 기사가 많아서 선뜻 구매가 망설여지기도 했는데, 직접 매트속을 보여주시고 제품의 효능과 성능에 대해 자신있게 설명해주신 덕분에 신뢰가 갔습니다. 판다림 라텍스 정말 좋네요. 잠도 잘 오고. 자고 일어나서도 정말 홀가분 합니다.
침대하면 라텍스라고,  판다림 라텍스라고 자신있게 추천 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판다림님의 댓글

판다림 아이피 (121.♡.53.34) 작성일

안녕하세요 판다림입니다^^
고객님의 진솔한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판다림 라텍스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실시한 품질 분석 결과에서 12개 항목에 대해 무결점한 천연 라텍스임을 유일하게 판명받았으며
KBS 소비자고발, MBC 불만제로에서도 안전하고 고품질의 제품임을 검증받고 그 결과가 보도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라텍스는 개인의 체형과 체중을 고려한 밀도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어깨와 엉덩이의 결림, 저림증상과 함께
허리를 제대로 지지해주지 못해 척추 건강의 이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밀도의 중요성으로 판다림에서는 체형 분석 시스템을 매장 최초로 도입하여 고객님들의 체형에 맞는 밀도의 라텍스를 선별하여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합성라텍스를 천연라텍스로 속여 파는 업체들로 인해 여러 방송사와 뉴스에서도 그 사태에 대해 취재하고 보도를 했었습니다.
그러나 이후에 업체명만 바꿔서 가짜 라텍스를 천연 라텍스로 속여 파는 행위를 지속하고 있기 때문에 엄한 소비자들만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이라 너무 안타깝습니다..
간혹 라텍스 속을 확인할 수 없게끔 속커버를 아예 밀봉을 해놓는 업체들도 있습니다만 판다림 라텍스는 고품질의 천연 라텍스이기 때문에 고객님들께 매트 속을 거리낌없이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판다림 라텍스와 함께 편안한 숙면하시길 기원합니다^^
제품 사용중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매장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