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림 분당점 구매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판다림 분당점 구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러브신 (115.♡.236.74)
댓글 1건 조회 11,750회 작성일 17-11-02 09:57

본문

분당점에서 구매했어요. 분당점이 낙생교차로 에서 여수동 가는 방향으로 이전한걸 모르고  오리역 로데오점에 갔다가 비어있어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작은아이 아토피때문에 매트리스랑 베개  구입후 만족도 높아  큰아이 매트리스도 이번에 교체해 주었어요.
사이즈가 일반적인 사이즈가 아닌데도 매트리스랑 쿨커버랑 딱 맞게 주문제작 해 주었어요.
작은애는 라텍스 80%인 걸로 구매했었는데 큰애는 하드한걸 싫어해서 라텍스 50%인 소프트한 매트리스를 선택했어요.
맘에 들어하고 2주정도 사용했는데 편하다고하네요.

쿨커버에 대한 제개인적인 느낌은 소소예요.
통기성이 좋아서 땀을 많이 흘리는 아동이나 사춘기 아이들은 좋다고 하여 선택했는데. . . . 어린애들의 특성때문에 사춘기 애들은 그냥 이 커버를 사용하는게 좋을 듯해요.
그래서 저는 판다림에서 파는 순면 패드를 깔아주려고 합니다. 아이는 전혀 불만없는데 제가 섬유 닿는 느낌이 ...

성인이라면 쿨커버 보다는 올가닉 순면 커버로 하세요.  갠적으로 피부에 닿는 느낌은 역시 순면이 더 좋아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분당죽전점님의 댓글

분당죽전점 아이피 (175.♡.46.104) 작성일

후기 감사드립니다~~^^
작은아이 아토피때문에 구매하신 후 만족도 높아 첫째애까지 구매해주시니 다행이고, 저 또한 재구매해주셔서 감사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쿨론커버에 대한 답변인대요. 쿨론커버는 물, 햇볕, 열에 의한 라텍스를 보호차원에서 권해드린거구요.
커버위에서 바로 주무시는게 아니라 위에 패드를 깔고 주무시는겁니다. 약속드린대로 유기농패드 오늘 택배로 보내드리니
사용해보세요. 저 개인적으론 판다림의 라텍스 매트다음으로 만족도 높은게 유기농패드입니다.
봄,여름, 가을, 겨울 1년 내내 사용하고 있구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정말 늘 행복하답니다.
고객님도 그 느낌 찾으시길 바라며 늘 건강하세요~~^^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