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림 순천점에서 구입했습니다.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판다림 순천점에서 구입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저리 (115.♡.7.130)
댓글 1건 조회 11,729회 작성일 18-05-01 15:51

본문

(구입기)
허리디스크 수술 받은지 2년이 지났는데 최근 다시 허리가 아프고 디스크가 재발한거 같다고 진단받았습니다.
다시 수술할수는 없어서 운동과 물리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고 일어났을때 요통이 너무 심하여 고통받던 중 라텍스 매트리스가 좋다고 하여
인터넷 폭풍 검색이 시작되었습니다.
라텍스의 종류, 천연 라텍스 합성 라텍스, 매트리스 회사별 장단점 등등. 공부할게 너무 많더라구요.
하지만, 많은 글들을 읽을수록 종착지는 몇군데로 압축되어지고
마음은 판다림으로 기울었습니다.
제가 사는곳은 사천.
제일 가까운곳은 순천점이라 직장을 마치고 한시간 거리를 걸려 운전해 갔습니다.
6시반에 영업마치는 시간인데 제가 미리 전화를 드렸더니 거의 7시가까이 까지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여기 저기 누워보고 만져보고 , 친절하게 차근 차근 설명해주시고 저는 두꺼운 매트리스가 맘에 들어 15cm 을 주문하였습니다.
멀리서 왔다고, 가격까지 신경써주시고. 한시간을 운전해 간 보람을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배송기)
사흘 뒤 배송이 왔고, 생각보다 엄청 큰 택배크기에 놀랐습니다.  집이 3층(엘리베이터 없음) 이었는데, 경동택배 젊은 기사분이 친절하게 3층까지 저와 둘이서
끙끙거리면서, 땀을 삐질삐질 흘리면서 겨우 들고 올라갔습니다.(수고비 조금 드렸습니다. 아깝지가 않았습니다.)
제품은 정말 맘에 들고 깨끗했고, 매트리스 속커버, 겉커버 다 맘에 들었습니다. 겉커버 정말 부드러워서 그냥 그 위에 눕고 싶었으나 고가라 천 하나 깔고 누워잡니다.

(일주일 사용기)
허리가 안아픕니다. 아침마다 뻐근대던 요통이 거의 없습니다. 이전 침대에서는 한시간마다 허리가 아파서 깨면서 이쪽저쪽 불편하게 돌려야 했으나
소변이 마려워서 잠을 깨지, 허리가 아파서 깨지는 않았습니다.
진작 살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깨 아픈거도 좋아졌습니다.

구입부터 배송, 사용까지 만족스럽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순천점님의 댓글

순천점 아이피 (112.♡.119.212) 작성일

안녕하세요, 순천점입니다^^
판다림라텍스 매트리스 구입이유와 구입과정, 배송, 사용 후 느낌까지 상세한 후기 올려주셔서 정말 감동입니다!!
허리도 아프신데, 3층까지 택배기사님과 같이 옮기신다고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수고비까지 챙겨 주시고..죄송하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판다림라텍스는 인체 부위별 밀도가 다른 Multi-zoning제품이기때문에 인체굴곡에 따라 돌출된 부위는 부드럽게 받아주고,
허리 부위는 탄력있게 지지하도록 설계되어 허리 통증 완화와 함께 편안한 숙면이 가능합니다.

겉커버인 유기농 순면커버는 최고급 천연섬유인 Organic Cotton 원단과 Nano Technology 살균기능이 첨가된 기능성커버로
고품질 천연라텍스의 기능을 최대한 누리실 수있도록 연구 개발된 제품입니다.
아무리 부드럽고 감촉이 좋아도 지금처럼 얇은 패드 한장 깔아서 사용하시면 사용감이 저하되지 않으면서 관리하기도 편하십니다.

품질보증서 주의사항을 잘 준수하시어 오랫동안 허리 통증 완화는 물론 건강하고 편안한 숙면하시길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매장으로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