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판다림 라텍스 구매후기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대전 판다림 라텍스 구매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시진 (114.♡.12.167)
댓글 0건 조회 7,162회 작성일 21-02-05 20:51

본문

이번에 판다림 라텍스를 처음 구매한 사람입니다.
저는 매트리스로 꼭 라텍스를 고집하지도 않았고, 인터넷 쇼핑도 고민해보고  유명브랜드인 ㅎㅅ에도 방문해서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봤습니다.
그러다가 대전에 판다림이라는 매장에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수 있다고 해서 우연히 가게되었습니다.
방문시 가장 좋았던 점은 직원이 소비자에게 부담을 전혀 안주고 라텍스 높이,  크기,  단단함 정도 다 누어보고 한참 고민해볼수 있게 해줬다는 점이었습니다.(안 구매해도 괜찮으니 한번 라텍스가 본인과 맞는지 체험하러 가시는거 추천합니다.)
직접 누어본 결과 품질면에서는 최고였고(특히 허리디스크, 목디스크로 고생하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허리를 잘 받쳐줍니다.)  그러나 가격은 천연고무 라텍스인지라... 좀 부담이있었습니다.
그래서 매장 방문후에도 1주일 내내 고민해보면서  인터넷으로 다른 제품을 보기도 했습니다.... (가격은 중요한지라..)
하지만 수면만큼은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 직접 체험한 판다림 라텍스를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큰마음 먹고 현금으로 결재를 했습니다.
제품은 2일만에 발송되었고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베개도 매장에서 다 직접 체험해보고 골라서 똑같더군요.
그리고 일주일 자본 결과, 여전히 허리를 잘받쳐주고 베개도 목 을 잘받쳐줍니다.
건강한 사람들한테는 비싸서 굳이 이 제품을 추천드리지않지만 저처럼 허리가 휜분들에게는 매트리스를, 거북목 환자에게는 베개를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대전점에서 근무하시는 이름이 특이하신 직원분께도 매장방문시 친절하게 제품에 대해서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