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림 침대매트 구매후기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판다림 침대매트 구매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박수철 (14.♡.227.87)
댓글 0건 조회 1,600회 작성일 23-01-23 17:00

본문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침대가 구매 한지 오래되어 교체를 하기 위해 인터넷 검색 중 판다림에 대한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용하던 라텍스 매트가 벨기에 수입 제품이었고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문제가 없어서 비숫한 제품을 찾던 중 판다림이 독일에서 직수입한 제품이고 친환경 관련된 인증도 취득한 제품이란 사실을 알고 2주전 쯤에  잠실에 있는 쇼룸겸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잠실점에서 김용호실장이 친절하고 디테일한 설명이 맘에 들었습니다. 예를들면 저와 집사람의 체중 차이가 많이 나는지 확인하고, 침대 좌우편의 밀도가 다른 제품을 추천해 주셨고, 제 체형을 옆쪽에서 보시고 상하편의 밀도도 다른 제품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즉 체중이 더 무거운 쪽과 하체쪽이 더 단단한 밀도로 제작되고, 반대편은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밀도로 만들어서 밸런스를 유지해 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추천해 주신 침대에 누워 보았는데 허리를 받쳐주는 느낌과 전체적으로 편한한 느낌, 그리고 돌아 누울때에도 지금 사용하는 라텍스매트에 비해 쉬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나이가 60이 넘으면 자다가 돌아눕는 것도 힘들거든요!

또 매트에 더해서 겨울에 따뜻하게 잘 수 있는 탄소매트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해서 추가로 구매했고, 베개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제 목체형에 맞는 크기와 모양의 제품을 추천해 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문한 제품은 5일후에 배달이 왔고, 기존 침대프레임에 매트를 교환하고 탄소매트도 위에 깔아서 설치가 완료되었고, 기존 매트는 미리 준비한 스티커를 붙여서 배달하신 분의 도움으로 지정된 장소에 갖다 놓았습니다.

매트를 교체후 열흘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 편안하고 따뜻하게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제가 건강워치를 차고 자는데 수면 점수가 높아졌어요! 집사람도 이번 투자에 대해서 매우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은 새로 산 판다림 매트 덕분에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